뉴스온경기 | (재)군포문화재단은 오는 9월 28일 오후 3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기획공연 “뮤지컬 스토리 콘서트 Ⅲ. 뮤지컬 영화 같은 하루”를 선보인다.
“뮤지컬 스토리 콘서트”는 군포문화재단의 브랜드 공연으로 한 무대 위에 다양한 뮤지컬을 담아 뮤지컬 넘버를 감상하며 그 이야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가는 공연으로 이번에 시즌 3를 맞이했다.
'맘마미아!', '물랑루즈', '위키드' 등 영화로 탄생한 명작 뮤지컬들의 대표곡들로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콘서트로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임태경, 신영숙, 나하나가 섬세한 감성과 폭발하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솔로곡부터 아름답고 감미로운 듀엣곡까지 다양한 넘버를 들려준다. 또 앙상블 6인과 김길려 음악감독이 이끄는 리어오케스트라가 공연에 다채로움과 생생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.
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“군포에서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이 공연을 통해 일상 속 즐거움과 작은 쉼이 되길 바란다”며 많은 관심과 참여의 말을 전했다.
관람은 8세 이상 관람가이며, 공연 시간은 100분이다. 군포시민 특별할인 10% 및 군포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(문화회원) 15%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.